검색
바로가기
기자단 뉴스10월 기자단 뉴스
어린이 나라사랑 8호 감상문
송우현 기자 (천마초5)어린이 나라사랑 잡지는 글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이 아닌 만화로도 구성되어 있어 읽기 편하고 컬러링, 그림 그리기, 미로찾기 등 다양한 게임도 즐길 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8월호는 몰랐던 역사와 그동안 바빠서 못 읽은 다른 기자단이 쓴 기사들을 읽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어린이 나라사랑 8호를 읽고
김은재 기자 (용현초5)나라사랑 잡지를 읽으면서 늘 느끼는 건 바로 이 잡지는 내 지식에 도움이 되는 잡지이구나!입니다. 그 이유는 항상 독립운동가의 일생이 나오고 그것도 우리가 잘 아는 분도 나오지만 잘 알지 못하는 분의 일생을 알 수 있으니까 더욱더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어린이 나라사랑 잡지 8호를 읽고
김소윤 기자 (송림초4)잡지를 받고 3가지 이야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첫 번째는 프랭크 윌리엄 스코필드 박사에 대한 내용인데 기록으로 우리나라의 독립을 도왔다는 것에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어린이나라사랑 기자단 활동을 마치며..
최준희 기자 (만안초4)안녕하세요! 어린이 나라사랑 최준희 기자입니다. 어린이 나라사랑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역사를 더 잘 알게 되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열심히 참여하지 못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직접 기사를 쓰는 경험이었습니다.
어린이 나라사랑 7, 8호 서평쓰기 & 어린이 나라사랑 기자단 활동 돌아보기
김강률 기자 (경동초5)여러분, 이제 어린이 나라사랑 기자단 활동도 끝나갑니다. 어린이 나라사랑 기자단은 1년에 두 번 책을 만드는데, 그것이 7호와 8호입니다. 오늘은 어린이 나라사랑 기자단을 마무리하면서 7호와 8호를 되돌아보고 서평을 작성 해 보려고 합니다.